0
0

FAQ

구분
제목
기타사용 후기는 어디서 작성하나요?

로그인 후 [커뮤니티 - 상품 사용 후기]에 기재해주시면 텍스트 후기 적립금 1,000원 포토후기 작성시 적립금 3,000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. 

다만, 동일 주문 건의 동일 상품을 다량 구매하시어 반복 작성하셔도 최초 1회에 대해서만 지급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
또한 악의적인 비방, 성의 없는 후기는 적립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으며, 구매 제품 중 샘플, 부자재, 굿즈 등의 리뷰는 적립금 지급이 제외됩니다. 



이벤트/쿠폰/적립금생일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생일 쿠폰은 가입 후 고객님이 기재해주신 정보에 맞추어 일주일 전 오전 중에 발송됩니다. [우측 상단-마이페이지(사람 아이콘)-MY PAGE-좌측 쿠폰 내역 클릭]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 

발급 후 7일 이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원하시는 상품에 적용이 가능한 쿠폰이나, 이벤트/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이벤트/쿠폰/적립금쿠폰/적립금 사용이 되지 않아요

회원등급 할인, 적립금사용, 쿠폰 적용 등 중복으로 동시 사용은 어렵습니다.

또한 이벤트/프로모션 제품에도 중복 적용이 어려우나 진행되는 이벤트/프로모션 내용에 따라 예외 적용이 될 수 있습니다. 


자세한 내용은 이벤트/프로모션 진행 시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플러스친구-라시뎀 통해서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이벤트/쿠폰/적립금적립금 적립 및 사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적립금은 회원등급에 따라 적립되며, 이벤트/프로모션 제품 및 쿠폰/적립금 사용 구매의 경우 적립금 지급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
적립금 사용은 보유 적립금 5,000원 이상 최소 결제 금액 10,000원 이상 인 경우 사용이 가능하며, 구매 금액의 50% 이내 적립금이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

이벤트/쿠폰/적립금보유 쿠폰/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로그인 후 [우측 상단-마이페이지(사람 아이콘)-MY PAGE-메인 화면 or 좌측 적립금/예치금/쿠폰 내역 클릭] 클릭 시 보유하신 쿠폰 및 적립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회원가입/멤버십나의 멤버십 등급 및 혜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로그인 후 [우측 상단-마이페이지(사람 아이콘)-MY PAGE] 상단에 현재 고객님의 멤버십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, 등급별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



회원가입/멤버십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로그인 후 [우측 상단-마이페이지(사람 아이콘)-MY PAGE-좌측 하단 나의 정보-회원 정보 수정-맨 하단 좌측 "회원탈퇴"] 으로 진행 시 탈퇴가 가능합니다.


단, 탈퇴 진행 시 기존 보유하고 계셨던 쿠폰/적립금/예치금은 모두 소실되며 복구가 어려우며, 고객님의 정보는 삭제 처리 됩니다. 

그러나 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거하여 일정 기간 주문 데이터를 보존해야 하는 의무가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또한 재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탈퇴 후 1일 뒤에 가입이 가능하며, 기존에 사용하셨던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


회원가입/멤버십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

라시뎀 쇼핑몰 [우측 상단-마이페이지(사람 아이콘)-LOGIN-팝업 화면의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통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 

해당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으시는 경우 [플러스 친구-라시뎀]으로 문의하시면 정확하게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단, 본인확인을 위한 과정이 상담 중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
회원가입/멤버십회원 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
로그인 후 [우측 상단-마이페이지(사람 아이콘)-MY PAGE-좌측 하단 나의 정보-회원 정보 수정] 클릭 시 회원 정보 수정이 가능한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확인되지 않으시거나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[플러스 친구-라시뎀]으로 문의하시면 정확하게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교환/반품/환불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택배기사님이 제품 수거 후 해당 제품이 입고되는 과정에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입고된 제품 검수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


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※카드 결제 : 카드사에 따라 취소/반품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 

※무통장 : 취소(환불 진행)/반품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약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※휴대폰 결제 : 

-당월 취소 건에 대하여 가능하며, 익월 취소 건부터는 취소 불가하여 이 경우 은행 계좌로 입금 처리됩니다.

-취소 신청은 익일 통신사에 반영되며, 취소 일자에 따라 휴대폰 결제 금액에 반영됩니다.

예) 통신비 납부일 전 취소 시 휴대폰 결제 금액 즉시 반영되나, 통신비 납부일 후 취소 시 익월 반영됩니다.


주문 건은 정상 취소되었으나 결제 수단에 따른 취소 소요 일정은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. 정확한 확인은 각 카드사 혹은 PG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교환/반품/환불교환/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※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-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

-공급받으신 상품이 표시, 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·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


-고객 단순 변심, 오주문에 의한 전체반품 혹은 교환

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신청하셔야 하며, 상품이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. 해당의 경우 왕복 배송비 6,000원이 부과됩니다. 

(교환의 경우 실 결제금액과 무관하게 왕복 배송비 6,000원이 부과됩니다.)


-고객 단순 변심, 오주문에 의한 부분반품

반품 제품을 제외하고 실 결제 금액이 15,000원(사업자:200,000원) 이상일 경우 : 수거 배송비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
반품 제품을 제외하고 실 결제 금액이 15,000원(사업자:200,000원) 미만일 경우 : 왕복 택배비 6,000원이 부과됩니다.


-상품 불량, 오배송

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신청하셔야 하며, 배송비용은 라시뎀에서 부담합니다. 다만, 상품의 불량이나 오배송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사진을 요청할 수 있으며, 불량 여부 확인을 위해 제품 수거 및 검수가 필요합니다. 

단, 검수 과정에서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,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※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 

-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

-상품 개봉 및 제품을 사용한 경우

-밀봉 포장 개봉 혹은 외부 포장을 훼손하여 사용 가치가 떨어진 경우 

-반품 시 포장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이 배송 중 훼손되어 입고된 경우

-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

-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혹은 하자가 발생한 경우 

-세트 상품의 경우 1개 이상의 구성품을 사용한 경우


관련 내용 접수 및 상세한 문의는 플러스 친구-라시뎀 혹은 고객센터 010-2024-3936으로 부탁드립니다.


문의 후 제품 교환/반품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사를 통해 제품 수거접수를 진행합니다.

지역 담당 택배기사님이 연락 후 방문 예정이오니 모르는 번호가 확인되시더라도 꼭 받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. 


주문/결제/배송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

결제 당시 무통장입금/가상계좌로 진행하시는 경우에만 하단에 현금영수증 신청요청을 진행해주면 발행이 가능합니다.

결제 진행 당시 진행하지 못하신 경우, 플러스친구-라시뎀으로 문의 주시면 정확하게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
주문/결제/배송사업자 구매가 가능한가요?

사업자 회원으로 제품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회원 가입 후 카테고리 "사업자신청-Professional " 혹은 "커뮤니티-Professional" 를 통하여 게시글을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사업자 회원 변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※사업자 회원은 도매가로 구매가 가능하므로 이벤트 적용, 쿠폰 적용,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등의 혜택은 받으실 수 없으며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 

※블로그/인스타/오픈마켓 판매는 가격 및 프로모션 협의 문제로 별도 상담 후 판매가 가능합니다.



주문/결제/배송무통장 입금 후 미입금으로 확인돼요

무통장 입금의 경우 정상 입금 시 확인되는데 전산상 약 10~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다만, 결제창에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이체한 계좌의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자동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 

해당의 경우 [플러스 친구-라시뎀]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주문/결제/배송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?

유선 주문 및 결제까지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하기 유선으로 연락해주시어 주문상품, 이름, 연락처, 주소를 알려주시면 상담사가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
[라시뎀 고객센터 : 010-2024-3936]


다만, 유선 주문의 경우 무통장 입금으로만 진행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 

※ 국민은행 최주은(니즈마인컴퍼니) 531701 01 107177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
최근 본 상품